
▲ 더샘 에코 어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 |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카렌듈라(금잔화)’ 오일을 함유한 ‘에코 어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강력한 UVA/B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에코서트 인증 ‘카렌듈라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상황에 따라 필요한 기능이나 사용감을 달리해 니즈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선케어 라인이다.
부담 없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제형을 지닌 데일리용 제품과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쿨링 제품, 그리고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아웃도어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광물성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7無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샘 측은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과 아웃도어 활동인구 증가, 황사 먼지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등 최근 변화한 트렌드에 맞춰 세분화된 선케어가 필요하게 됐다”며 “이에 따라 간편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용 뿐 아니라 피부 진정, 아웃도어 등 특정 상황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분화된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데일리용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에코 어스 카렌듈라 라이트 선크림 SPF50+/PA+++’,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베이스 겸용 ‘에코 어스 카렌듈라 선베이스 SPF50+/PA+++’와 북극 청정 빙하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에코 어스 카렌듈라 쿨링 선에센스 SPF30/PA++’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도어용 제품 3종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들로 특히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도 겸비한 독특한 제품이다.
파우더리한 사용감과 롱라스팅 제형의 ‘에코 어스 카렌듈라 아웃도어 파워 선 SPF50+/PA+++’과 스프레이 타입의 실속형 제품 ‘에코 어스 카렌듈라 선 스프레이 SPF50+/PA+++’,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대용량 제품 ‘에코 어스 카렌듈라 페이스&바디 선 크림 SPF50+/PA+++’ 등으로 전 라인 총 6종 구성이다.
더샘의 이번 신제품 라인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샘 모델 지드랜곤 미공개 화보컷. |
한편 더샘은 이 라인을 출시하면서 지드래곤의 선라인 화보 미공개 컷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카렌듈라 화관을 쓰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보송한 피부를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