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브랜드 한율의 전속모델 전지현. |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지난 4월 26일 GS홈쇼핑 리얼 뷰티쇼를 통해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을 단독 런칭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미백 효능으로 한율 모델 전지현도 사용하고 반한 미백 세럼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명 ‘광속 기미 지우개’라는 애칭을 지닌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미백 기능성 성분 흰감국이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빛을 내뿜는 살결로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또 잡티, 칙칙한 피부톤, 오래된 기미까지 다양한 미백 고민을 단시간에 해결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특히 한율은 10여년의 연구를 통해 동의보감에 기록된 귀한 미백 원료 ‘흰감국’을 한율의 기술력으로 복원하고, 뛰어난 미백 기능성 원료로 발전시킨 것이 강점이다. 이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핵심 성분으로 20년간 한율만이 독점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전 과장은 또 “고결미백파우더 세럼은 봄철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과 기미가 걱정인 여성들에게 미백의 해답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 흰감국이 빠르고 확실하게 기미, 잡티, 칙칙함을 개선하고 예방해 스스로 밝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첫 사용 전 흰감국이 담긴 미백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미백 효능이 높아진 상태로 3개월 이내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