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코스에이치엠의 마유천사 썸머 에디션 ‘뿌리는 수분크림’. |
독특한 컨셉의 차별화된 화장품으로 주목받는 제이코스에이치엠은 여름철을 맞아 마유천사 썸머 에디션 ‘뿌리는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뿌리는 수분크림은 무덥고 끈적이는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 겉에만 뿌리는 미스트와 차별화된 피부 속까지 뽀송함을 안겨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신제품은 아이슬란드 청정 빙하수 70%를 정제수 대신 함유하여 뿌리는 순간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어 피부 온도를 낮추어 주는 특징을 가졌다. 무더운 더위로 인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낮춰 주어 피지 분비량을 줄여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여름철 잇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을 줄인 대신 산뜻한 마무리의 촉촉함을 선사해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뿌릴 수 있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뭉치고 들뜸 현상을 막아주는 데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센스있는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는 과다한 냉방으로 건조한 사무실에서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기 위한 필수품이다.
이 제품은 상쾌함을 주는 쿨링한 수분공급 뿐 아니라 식약청에서 미백, 주름 이중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멀티기능 제품이기도 하다. 특허 성분 촉규근 추출물이 뛰어난 피부보습을 주어 탄력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시켜 주고 피부 진정 효과에도 탁월하다.
여기에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추출물로 구성된 특허 받은 혼합 추출물은 항균 효과와 항산화 효과, 항염, 항알러지 효능까지 더한 만능 수분크림이다.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파라벤이나 페녹시에탄올, GMO, 실리콘, 동물성, 광물유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한 안전한 제품이다.
마유천사 썸 머에디션 뿌리는 수분크림은 100ml용량의 미스트 형태이며 올리브영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마켓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마유천사는 사람의 피부와 매우 흡사하여 뛰어난 고보습을 선사하는 마유를 주성분으로 한 브랜드로 수분크림 시리즈 천사의 탄생과 천사의 눈물, 천사의 진화로 언론사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온, 오프라인에서 국민 크림으로 각광을 받은 브랜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