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브 슈퍼래스팅 젤네일. |
다양한 네일 컬러와 신개념 네일 포뮬러를 선보이고 있는 보브가 2013년 7월 또 한번의 혁신적인 신개념의 네일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보브 슈퍼래스팅 젤네일’은 일반 네일과 차원이 다른 혁신적인 메니큐어 제품으로 네일샵에서 시술 받은듯 고광택 컬러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이 혁신적인 이유는 첫째 시판 최초로 출시하는 고광택 하이글로시 젤네일이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생생하게 빛나는 하이글로시 베이스로 네일샵에서 시술받은 UV젤네일의 선명한 컬러와 풍부한 광택감을 구현한다. 게다가 일반 메니큐어에 비해 롱래스팅 효과도 뛰어나 풍부한 색감과 고광택효과에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둘째 UV램프가 필요없는 젤네일이다. 보통의 젤네일은 네일 컬러링 후 UV램프를 통해 컬러를 건조시키는게 기본 시술 스탭이지만 보브 슈퍼래스팅 젤네일은 UV램프 시술없이 초간단 컬러링을 연출함과 동시에 약 5분정도면 건조돼 컬러의 찍힘 현상이 없도록 간편하게 컬러링 해준다.
셋째 일반네일 리무버로도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젤네일은 경우 네일컬네일 제거할 때 네일샵을 방문해 제거를 하지만 보브 슈퍼래스팅 젤네일은 일반 네일 리무버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거할수 있어 편리하다.
보브 관계자는 “보브는 이번 여름 네일시장에 고가의 젤네일 제품을 고객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와 대중적이고 실용적인 전략을 통해 슈러 래스팅 젤네일을 출시했다”며 “이를 통해 젤네일을 대중적으로 확대함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발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네일 입점 초기 전문점주들의 보브 네일에 대한 신뢰가 높아 이미 2차 주문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비비드한 컬러계열을 중심으로 젤탑코드를 포함해 총 10홋수로 구성된 혁신적인 보브 슈퍼 래스팅 젤네일은 전국의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이나 보떼에서 만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