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NP차앤박화장품 CNP 듀얼 밸런스 TU존 마스크. |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번들거림과 건조함 두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CNP 듀얼 밸런스 T/U존 마스크’(4매 24,000원)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이마와 코 주변의 T존과 건조하기 쉬운 볼과 턱 등의 U존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마스크시트 2종이다. 각 마스크 시트 별로 특화된 성분을 담아 효과적으로 피지는 잡아주며 수분은 빠르게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백승옥 상품기획 파트장은 “건강한 피부의 기본은 알맞은 유수분 밸런스이지만 T존과 U존의 유수분 함량이 달라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며 “CNP 듀얼 밸런스 T/U존 마스크는 2가지 효능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와 과잉피지를 조절해줘 복합성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에 효과적” 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T존 마스크’는 이마, 코 등 입체적인 얼굴형에도 잘 밀착될 수 있는 FACE FIT 시트로 제작됐다. 말굽잔나비 버섯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과잉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주고 모공 수축 효과까지 전달한다. 또 피부 트러블 예방 효과로 잘 알려진 동백꽃 추출물 성분도 함유했다.
피부 당김이 느껴지는 볼 부위에 사용하는 ‘U존 마스크’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건조함과 푸석함을 해소해 주며 활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독자 개발한 CNP moist-pump 성분이 들어있어 빠르고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두툼한 FACE LIFT 시트 타입으로 처지기 쉬운 볼에 리프팅 효과도 전달한다.
한편 ‘CNP 듀얼 밸런스 T/U존 마스크’는 수분과 유분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듀얼 밸런스 라인에서 선보이는 4번째 제품이다. 듀얼 밸런스 라인은 세안 후 수분으로 각질을 잠재우고 유분은 컨트롤해 주는 ‘CNP 듀얼 밸런스 안티-오일리 토너’,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는 ‘CNP 듀얼밸런스 워터락 T/U 세럼’, 가벼운 수분젤리 텍스처로 번들거리지 않은 촉촉함을 전달하는 ‘CNP 듀얼밸런스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쇼핑몰(www.cnp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