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의 조직 결속력을 높여 탄력을 부여하는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라인'. |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에서 피부 결과 결 사이의 조직 결속력을 높여 볼륨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리미어셀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미어셀 라인의 기초 6종은 스킨 소프너와 에멀젼, 볼륨 리프팅 세럼, 볼륨 퍼밍 크림과 리프트 퍼밍 아이크림까지 5가지의 제품과 소프너와 에멀젼을 묶어 2종 세트로 판매해 총 6품목의 제품이 출시된다.
특히 프리미어셀 라인 제품들은 엔프라니 자사의 독자적 기능성 허가 성분인 ‘카이네틴+우르솔릭애시드’와 ‘인체유래지방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국내 최초로 함유한 제품들이다. 카이네틴과 우리솔릭애시드 성분은 노화 억제 작용과 피부 수분 증발 억제와 주름 개선, 피부 거칠음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며 ‘레티놀’과는 달리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고 낮과 밤의 구분 없이 항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국내 최초로 함유된 ‘인제유래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은 세포의 볼륨을 꽉 채워 콜라겐 합성과 피부재생 촉진 등이 활발하게 이뤄 질 수 있도록 세포의 힘을 길러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엔프라니에서는 프리미어셀 라인 런칭 기념으로 ‘프리미어셀 4종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어셀 4종 세트는 스킨 소프너, 에멀젼, 볼륨 리프팅 세럼, 볼륨 퍼밍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2개의 단품 가격만으로 4종 모두 본품 용량이 제공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