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이 10가지 자연 성분이 함유된 배쓰 앤 네이처 2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10가지 자연 성분이 함유된 ‘배쓰 앤 네이처’ 23종을 새롭게 출
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애플망고, 골든 올리브 등 세계 각지에서 생산된 자연 성분 10가지에 따라 위시,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각 개인별 취향에 따라 골라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보습은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과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인 배쓰 앤 네이처는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된 로션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하며 특히 성분과 사용감에 따라 산뜻한 타입과 고영양 타입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의 보디 워시는 피부 자극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사용 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애플망고’, 상큼한 향과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복숭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히 진정시켜 주는 ‘라벤더’ 등 각 개인별 피부타입에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배쓰 앤 네이처는 특히 동일 성분의 워시,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마케팅팀 이현정 대리는 “전 세계 청정 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이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