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국 방콕의 중심 상권 더몰방카피에 위치한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단독매장. |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이 지난 9월 세계적인 멀티 드럭스토어 태국 부츠(Boots) 입점에 이어 방콕에 닥터지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닥터지 단독매장은 태국 방콕의 중심 상권 더몰방카피(The mall Bang Kapi)에 위치해 있다. 더몰방카피(The mall Bang Kapi)는 태국 대표 유통그룹 더몰그룹(The Mall Group)이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중 하나로 유동인구가 많은 방콕 유명 상권인 방카피(Bang Kapi)에 위치해 태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닥터지 단독매장에는 대표 상품인 브라이트닝 밤을 비롯해 트러블 라인, 남성 제품 등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현지 매장 담당자는 “개점 첫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후 입소문 효과를 타고 매장 방문객 수가 점차 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제품을 사용해 본 후 구매로 연결되는 사례가 많아 태국 현지에서도 K-뷰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태국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또 한번 브랜드를 입지를 넓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닥터지 단독매장 오픈은 태국 부츠 매장에 이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제품력으로 이뤄낸 쾌거다”며 “해외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태국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