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글로벌 프리스티지 브랜드 SK-I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주요 매장에 맑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형상화한 미라클 트리를 설치했다.
SK-II 미라클 트리는 SK-II의 오랜 마니아이자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양태오가 직접 디자인해 특별함을 더했다. 미라클 트리는 고급스런 크리스탈로 이뤄져 빛이 들어오면 맑고 투영하게 빛나 따뜻하면서도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II는 또 미라클 트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벽난로, 월, 따뜻한 러그 등으로 매장을 크리스마스 이브란 콘셉트에 맞춰 연출했다.
또 SK-II는 미라클 트리 공간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직링 측정 서비스, 맞춤 샘플 2종을 증정하고 깜짝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이밖에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디자인된 고급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공간을 기획한 SK-II 마케팅팀 정주원 과장은 “한 해 동안 SK-II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공간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분들께 두배의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K-II 미라클 트리는 롯데 본점(15일까지), 롯데 잠실점(20일~29일), 신세계 센텀시티점(13일~22일), 신세계 인천점(24일~31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2월 8일에는 SK-II 모델 유지태가 롯데 본점에 꾸며진 미라클 트리에 방문해 소비자들과 함께 했다. 오는 12월 21일에는 SK-II 모델 김희애가 롯데 잠실점에 방문해 소비자들과 함께 이벤트를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