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뽀 보떼가 2012년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끌레드뽀 보떼의 상징 아이템 ‘라 크렘므(La Crème)’ 특별 한정판을 출시했다.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라 크렘므’는 기존 용기를 리뉴얼한 3색 특별 용기에 담겨 출시될 예정으로 각각의 컬러에는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Achieving Blue는 ‘잘 다져온 신뢰’의 의미로 항상 최첨단 과학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많은 분들의 지지를 받아왔던 끌레드뽀 보떼의 과거를 Perfect Yellow는 ‘빛나는 나날들’의 의미로 피부에 빛이 나기 시작한 것들을 느끼고 설레는 끌레드뽀 보떼의 현재를 상징하고 있다. Enchanting Pink는 ‘미래에 대한 설레임’의 의미로 변치 않는 두근거림을 약속한다는 미래의 다짐을 담고 있다.
아울러 이번 라 크렘므 한정판 중에서도 3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라 크렘므가 출시된다. 3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라 크렘므는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가치인 ‘우아함’을 발전시킬 수 있는 공모전을 개최해 선발된 아티스트 Olivier Severe에 의해 디자인됐으며 30겹으로 된 크리스털로 Saint-Louis의 장인이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3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라 크렘므는 100만 엔(약 1,440만 원)으로 전 세계 단 3개만 제작이 되며 일본 긴자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탄생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라 크렘므’ 3종은 지난 7일부터 국내에서 한정수량 사전 예약제로 판매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