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남성 스킨케어 라인 익스노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더욱 강력한 보습으로 업그레이드한 익스노보 아쿠아 맥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샘의 익스노보 아쿠아 맥스는 3가지 식물수액이 수분 공급, 수분 에너지 저장, 수분 보호막 잠금 등 3중 수분 증발 차단 시스템을 완성시켜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쉽게 거칠어지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집중 수분관리 라인이다. 편백나무수, 대나무수, 자작나무수 등 3가지 식물수액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잦은 세안과 면도로 인해 쉽게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 자작나무에서 유래한 ‘Aquaxyl’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손실 예방과 피부 표면의 수분을 보호해 줄 뿐 아니라 활동적인 남성에게 어울리는 프레쉬 아쿠아틱 우디향으로 리뉴얼돼 젊은 남성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마일드한 워터타입의 익스노보 아쿠아 맥스 토너와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도포 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익스노보 아쿠아 맥스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