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주성식 기자]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겨울철에도 멋을 포기할 수 없는 멋남을 위한 특별한 ‘맨즈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맨즈데이’는 최근 선보이자마자 화제가 되고 있는 CJ올리브영 광고 남성편 ‘김우빈 따라잡기 셀렉션’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남성 인기 스킨케어과 헤어스타일링 제품 등 광고 속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에너지팩토리, 니베아, 미쟝센, 아픽스, 스웨거, BRTC, 핸즈드푸코, 아메리칸크루를 비롯해 XTM스타일옴므, 불독, 보닌, DTRT, 우르오스, 라끄베르, 2VEE, 갓투비, 질레트 등이 있다. 특가 혜택은 취급 품목과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그루밍족을 위한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매장 또한, 선별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남성들만의 쇼핑 공간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은 남성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관리에 주력하며 그루밍 전문성도 살려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0월 말 김우빈을 앞세워 ‘셀렉션(Selection)’을 콘셉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남성편에서는 "신경 써서 이것도 바르고 저것도 뿌리고..이 정도면 됐다 싶지? 그럼 넌 아직 멀었다”라며 더 멋있어지고 싶은 그루밍족의 심리를 자극하는 메시지를 던져 화제가 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