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에스엔피화장품(SNP화장품)을 개발하는 화장품 벤처기업인 에스디생명공학이 제주산 마유(호오스 팻) 성분을 함유한 프레스티지 마유크림과 마유핸드크림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홍콩 최대 화장품 유통매장인 샤샤(SaSa)에 입점해 주목받고 있다.
SNP 프레스티지 마유크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수분증발을 억제해 건조함을 방지해 주고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또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며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준다.
프레스티지 마유크림에 함유된 100% 제주산 마유성분은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하고 단백질과 수분이 적절하게 함유돼 피부 침투력이 우수하고 피부의 수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고 윤택하게 가꿔 준다. 특히 마유는 비타민E가 다량 함유돼 있어 예로부터 말기름 자체를 자연 피부미용제로 사용해 왔다.
SNP는 피부흡수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제주산 마유를 30일간 발효한 원료를 사용했다. 발효 전처리 과정을 통해 원료 자체의 독성성분을 해독해 피부에 자극을 줄 수있는 요소들을 최소화했다.
쉽게 건조해지는 손피부를 관리해 주는 에스엔피 프레스티지 마유 핸드크림은 제주산 마유 성분이 함유돼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손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며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 준다. 쉐어버터와 검정콩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노출된 손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 준다.
한편 에스엔피 프레스티지 마유크림과 마유핸드크림은 국내 출시와 동시에 홍콩 뷰티 리테일 브랜드 샤샤(SaSa) 전 매장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그외에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 범위를 넓혀 마케팅을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