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 후 가진 기념촬영 ▲ 사진 제공 : 이가자헤어비스 |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
http://www.leekaja.co.kr, 원장 이가자)는 지난 8월 29일 논현동 이가자 앤 아카데미 1층 교육장에서 중국 광저우 지역 미용인 60여명을 대상으로 뉴 트랜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의 미용 시스템 및 경영 세미나’라는 주제로 이가자헤어비스 마케팅팀 이우찬 이사의 오전 강연에 이어 오후에는 ‘이가자헤어비스에서 선보이는 2012 F/W 트랜드 세미나’라는 주제로 이소영 원장, 콴 실장, 임송아 대리 등 이가자앤아카데미 소속 강사진들이 컬러, 커트 및 업스타일 등의 실용 기술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에 나섰다.
세미나 내내 중국 미용인들은 하나라도 놓칠 새라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중국 미용인들은 또한 이가자헤어비스의 사옥을 둘러보고 앞선 미용 시스템 등에 비상한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살롱에서 직접 고객에게 시술할 수 있는 ‘한류 트랜드’라는 점에서 매우 공감하며 꼼꼼히 살펴보는 모습을 보였다.
세미나 종료 후 가진 기념촬영에서는 아카데미 강사진에 대해 깊은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가자 앤 아카데미 이소영 원장은 “글로벌 브랜드이다 보니 중국인들 대상으로 매년 세미나를 진행하는데 예전에 비해 점점 중국의 미용기술 및 미용인들의 기본 역량이 점점 향상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며 “우리 한국 미용 또한 선구자로서 더욱 분발해 세계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