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동인비천 크림’을 3000개 한정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인비천 크림은 농축 천삼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지나간 시간의 무게를 다스려 주는 격조 높은 고품격 크림이다. 지난 2월 첫 출시 직후 1000개의 한정 물량이 빠르게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완판 후에도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임없이 쇄도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천삼은 6년근 홍삼 중 최상위 0.5%만 가능한 재료이다. 피부를 위한 천삼 프리미엄 클래스TM와 보습을 극대화하는 천삼 추출물과 홍삼 발효 보습제, 감잎, 계피, 쑥, 감국, 모과, 녹차로 구성된 복합 생약 추출물이 황금비율로 담겨 극귀한 가치를 선사한다. 또 천삼의 고귀한 성분들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한 천삼 캡슐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농축 사포닌 홍삼 농축액과 사포닌 이외의 성분 중에서 최초로 홍삼 기능성 주름 개선 인증을 받은 홍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케어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이번번 한정 재출시를 기념해 동인비는 동인비천 크림 외 동인비 베스트 셀러들로 풍성하게 구성한 기획으로 선보인다. 동인비천 크림 정품과 홍삼 고농축 캡슐과 홍삼 사포닌이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동인비진 수, 동인비진 유액, 동인비진 에센스 대용량 샘플, 동인비진 앰플러 1주분으로 구성됐다.
동인비의 ‘동인비천 크림 기획’은 방판 채널 피오나와 전국 정관장 매장,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내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