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소망화장품의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이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정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소망화장품과 ‘정쇼’가 함께 공동 기획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지는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 제거 효과가 뛰어나며 클렌징 폼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수분과 오일이 만났을 때 그 수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하는 액정 기술인 리퀴드 크리스탈 기술을 접목시켜 젖은 손으로 펌핑해 사용할 수 있다.
쇼호스트 정윤정은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일 클렌징 제품으로 소망화장품과 공동 기획해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2중, 3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세정력이 뛰어나다”며 극찬했다.
2012년에도 소망화장품은 홈쇼핑 채널에서 진동 클렌저가 5개월간 9만 9천 세트를 판매하며 총17회 방송 중 11회 매진, 상품평 6천 건, 일 매출 10억원을 돌파하는 등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출시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역시 완판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 번 클렌징 제품의 명가임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론칭 방송에서 뜨거운 성원으로 현재 추가 물량 생산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의 후속 방송 편성일은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