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 10월 28일 오픈. |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소망화장품이 꽃을든남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지난 10월 28일 소망화장품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일상을 아우르는 로맨틱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꽃을든남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flordemanmall.com)을 오픈해 유통망을 확충했다.
오픈을 기념해 소망화장품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귀비와 부활초를 함유한 스킨케어, 헤어, 보디 4종으로 구성된 힐렉스(healax) 1만 명 무료 체험단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는 힐렉스, 스킨샤워, 원더살롱 등 총 6개 라인의 신제품 2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온라인 몰 오픈과 소망화장품은 함께 일상의 아름다운 가치 창조와 즐거운 감각을 추구하며 건강한 자연의 원료로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소비를 창조하겠다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온라인몰 오픈 소감을 밝혔다.
꽃을든남자는 1997년 7월 뷰티 메이트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뷰티케어 콘셉트로 출발, 첫 출시 제품인 '스킨샤워', 남성 비비크림의 원조인 '컬러로션', 초간단 염색약인 '에코 버블 폼 헤어 칼라' 등의 제품을 히트시키며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