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촉촉하게 커버해 주는 ‘프로폴리스 세럼 인 파운데이션 SPF45 PA+++’을 선보인다고 11월 20일 밝혔다.
스킨푸드의 프로폴리스 세럼 인 파운데이션 SPF45 PA+++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신개념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건조한 날씨와 찬 바람 등으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해 준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고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 주며 오랜 시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색상은 1호 라이트 스킨과 2호 내추럴 스킨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파운데이션 드롭 브러쉬’는 브러쉬 중앙에 파운데이션을 떨어뜨릴 수 있는 동그란 홀이 있어 내용물을 손등에 묻힐 필요 없이 바로 피부에 바를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파운데이션 드롭 브러쉬는 출시 기념으로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 증정되며 이벤트 종료 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메이크업을 하면서 쉽게 하는 실수 중 하나가 피부 결점을 가리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는 것”이라면서 “촘촘한 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를 만들어 주는 프로폴리스 세럼 인 파운데이션 SPF45 PA+++으로 맑고 촉촉한 꿀물 피부를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