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유영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4월 15일까지 ‘엄마니까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위메프 '엄마니까 서포터즈'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SNS를 통해 ‘엄마니까’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엄마니까’는 2030 주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유아동 패션상품을 매일 0시에 오픈하고 무료배송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상시 기획전이다.
서포터즈 20명에게는 내 아이를 위한 풀코디 시크릿박스를 기간 중 2회 제공한다. 또 선발된 20명 중 활동 우수자를 뽑아 소정의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서포터즈 1기는 내 아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블로그 주소 또는 SNS주소와 아이의 성별, 나이(개월), 신체 사이즈와 기타 정보를 댓글로 남겨 참여의사를 밝히면 된다. 참여 혜택으로 참여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 유아동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고 최종합격자 발표는 4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위메프 이루리 유아동패션완구팀장은 “’엄마니까’ 오픈 1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이번 서포터즈 1기 모집을 기획했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지속적으로 엄마니까 서포터즈를 모집할 계획이다. 젊은 엄마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