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서예진 기자] 스킨푸드가 바캉스 시즌에 모공 걱정 없이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포어 핏 패밀리’를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을 6월 7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최근 SNS 상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짧지만 유쾌한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키캐스트 ’짧공필름‘의 두 모델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함께 여름 바캉스를 떠난 커플이 주인공이며, ‘구멍투성이’, ‘구멍뽕뽕’, ‘구멍대박’ 등 남자친구가 큰 의미 없이 던진 한 마디에 울퉁불퉁한 자신의 모공을 떠올리며 혼자 속앓이를 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바캉스 금지어’ 에피소드로 위트있게 풀어냈다.
이번 영상의 제작 배경에 대해 스킨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피할 수 없는 모공 걱정에 마침표를 찍어 준다는 ‘포어 핏 패밀리’ 제품의 특성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위트 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키캐스트와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는 ‘포어 핏 쿠션 보틀–내추럴’과 ‘스윗 해프닝 메이크업 라인’의 ‘포어 핏 퓨어 스킨 쿠션’에 신제품 2종,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와 ‘포어 핏 쿠션 보틀–선’ 등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의 쿠션 제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쿨링, 커버, 톤업, 자외선 차단 등 각각 특화된 기능의 라인업으로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