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서예진 기자] 소망화장품(대표 최백규)은 지난 6월 16~17일 제주도 크라운CC에서 시판 대리점장들을 초대해 2016년 상반기 매출 목표 달성을 기념하기 위한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시판 대리점장 50명과 본사 임직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본사와 대리점과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고취와 비전 공유를 통해 하나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2016년 상반기 목표 달성으로 좋은 성과를 보여준 대리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해 매출 실적 우수 부문은 보람대리점(대전)을 평가 우수 부문은 성남대리점(성남)을 1위로 선정했다.
워크샵에 참석했던 대리점장은 “워크샵 일정 동안 본사의 깊은 배려에 위로와 감사를 느꼈으며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의 업무 상황을 이해하고 신뢰관계를 돈독하게 쌓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다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다시 한번 열정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시판대리점과 끈끈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경영 전반 기초를 두고 현장 목소리를 반영할 것을 약속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과 히트상품 육성, 마케팅 강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