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리뷰. 블로거 Jjung holic. |
[코스인코리아닷컴 서예진 기자] 습하고 더운 여름이 깊어가지만 이와는 별개로 피부 보습을 신경쓰거나 얼굴에 오른 열감을 식혀주는 제품을 찾는 사람, 그리고 다음날 중요한 약속이 있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있다. 바로 메디힐의 ‘TPO 라인프렌즈 한 장에 탱탱’ 마스크팩이다.
‘TPO 라인프렌즈 한 장에 탱탱 마스크팩’은 마스크팩의 강자로 불리는 메디힐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피부탄력 마스크’를 표방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콜로이달백금, 트레할로스, 복합과실추출물, 석류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오디추출물, 은행추출물 성분들이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 전달돼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특히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난 대나무 셀룰로오스 PT CELL 원단이 빈틈없이 얼굴에 밀착돼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시켜 준다. 또 에센스 흡수 후에도 시트의 자연 수축 현상으로 인한 피부 피팅감을 선사한다.
▲ 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리뷰. 블로거 Jjung holic. (위)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리뷰. 블로거 또랄라. (아래) |
코스인은 컨슈머리뷰를 통해 메디힐의 ‘TPO 라인프렌즈 한 장에 탱탱’ 마스크팩에 대한 블로거 품평을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했다.
품평에 참여한 블로거들은 탄력감, 수분감, 밀착력 등이 뛰어나다면서 5점 만점에 4.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줬다.
블로거 Jjung holic은 “사용하고 났을 때 눈에 보일 정도의 탄력감과 수분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했으며 리본홀릭은 “향도 산뜻하고 다음 날 화장이 잘 먹는다”고 평가했다.
미몽이는 “시트지가 밀착력과 흡수력이 정말 뛰어나다. 영양감 있는 에센스도 만족”이라 평했으며 러블리별은 ‘실크처럼 딱 달라 붙는 것이 좋았고 에센스도 좋고, 사용하기 참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 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리뷰. 블로거 또랄라. |
햄볶녀는 “정말 영양이 쏙쏙 박히는 느낌! 쓰고 났을 때의 만족감이 상당하다”고 말했으며 마라는 “얇고 부드러운 시트지인데 밀착력이 정말 좋다. 에센스는 흡수력이 뛰어나다. 사서 쟁여놔야겠다는 생각”이라 호평했다.
블로거 알미는 “밤에 팩을 하고 나면 다음 날 화장이 정말 잘 먹는다”, 또랄라는 “시트지 자체가 부드럽고 시간이 지나도 영양감이 마르지 않는 것 대박이었다”고 평가했다.
러블리엠버는 “에센스가 정말 알차게 들어 있는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했으며 올리비아는 “사용하고 났을 때 에센스가 피부를 한 겹 두른 듯, 깊게 스며들고 촉촉함이 느껴져 좋았다”고 밝혔다.
이처럼 블로거 품평단은 메디힐의 ‘TPO 라인프렌즈 한 장에 탱탱’ 마스크팩에 대해 촉촉하고 에센스가 풍부하며 시트마스크의 밀착력이 좋다면서 전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