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 유나래 기자]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은 지난 7월 6일부터 유튜브, 네이버뷰스타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1인 여성 크리에이터를 초대해 일반인 지망생들에게 방송 노하우를 공유하는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꿀 팁 특강’을 개최했다.
▲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꿀 팁 특강. (사진 출처 : 윈벤션) |
지난 7월 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역삼동 ‘윈윈 센터’에서 진행된다.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윈벤션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이번 특강에서는 MCN 소속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전문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강의를 생생하게 전해 들을 수 있다.
지난 6일 네이버 뷰스타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뷰티 크리에이터 ‘스칼렛’은 일반인들이 궁금해하는 방송 제작 기법, 편집 과정, 채널 구독자 늘리기, 방송을 위한 기본적인 비용과 같은 내용을 공개했다.
또 스칼렛은 자신의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철학은 ‘나를 사랑하는 법을 남에게 알려주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지금도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지켜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6일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칼렛’을 비롯해 뷰티 전문 MCN 레페리엔터의 ‘연선’, 쿡방의 최강자 ‘초의 데일리 쿡’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 정영석 본부장은 “1인 방송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윈벤션을 알리기 위해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라며 “1회성이 아닌 수강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은 프로그램으로 윈벤션만의 콘텐츠를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을 강조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