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몽드 전속모델 박신혜. |
[코스인코리아닷컴 오현지 기자] 마몽드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축하하는 그랜드 런칭 행사가 10월 1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말레이시아 파탈링자야 원 우타마 몰에서 열린 이 행사에 마몽드의 전속모델 박신혜가 참석했다.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에 출연해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올해 ‘닥터스’가 다른 드라마의 8배에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말레이시아에서 박신혜의 인기는 한층 더 뜨겁다.
특히 박신혜는 말레이시아 현지 팬에게 평소 애용하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마몽드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무궁화 장벽 크림’, ‘커버 파우더 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말레이시아 여성들에게 K-뷰티를 전파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몽드는 지난 7월 말레이시아의 다만사라에 위치한 ‘원 우타마 쇼핑몰(1 Utama Shopping Center)’ AEON 백화점에 성공적으로 1호점을 런칭했으며 지난 9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미드 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 AEON 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