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엣지있는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시연이 센슈얼하고 글래머러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은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드레스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과 콜라보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 화보에서 상대를 유혹하는 듯한 관능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며 레드카펫 위의 여배우 느낌을 물씬 풍겼다.
골드톤의 세련된 드레스를 입은 박시연은 완벽한 몸매와 함께 아찔한 뒤태를 뽐내며 우아하면서도 과감한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스탭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센슈얼 히로인 룩’은 고혹적이고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연말 파티 과감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어느 각도에서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한 후 골드 스파클의 아이 컬러를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깊은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강조하면 박시연처럼 드레시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박시연이 선보인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에스쁘아에서 2번째로 선보이는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이너 맥앤로건과 제품 콘셉트부터 컬러 개발, 패키지 디자인까지 함께 진행해 출시한 프로젝트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