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미선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이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 매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다양한 할인 품목 구성을 통해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의 대표 브랜드 ‘투마루’의 보디 제품 4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네이처컬렉션은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와 함께 오는 11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버킷리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평상시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 사진에 #네이처컬렉션 #뷰티버킷리스트 해시태그를 달고 공유한 뒤 네이처컬렉션 공식계정을 팔로우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뷰티 버킷리스트를 현실로 이뤄주는 100만원의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네이처컬렉션이 전하는 건강하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현재 전국 45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