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홈쇼핑 24일 방송 캡쳐 화면
|
단종 7개월만에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 블랙 잼이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 24일 토요일 방송된 ‘블랙 잼 시즌2‘ 방송에서 2회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쾌거를 이룬 것.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블랙 잼’은 지난 시즌 제품보다 자연유래 성분을 500% 강화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였다.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촉촉한 물주머니 제형과 보습 성분 110여 가지가 피부에 강력한 수분 감을 전달, 건조한 겨울철 수분 급처방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풍부한 보습성분 외에도 미네랄, 슈퍼 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탄력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허 받은 성분 ‘하이 필링 스페어’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의 탄력 섬유를 지탱해 마치 물광 필러를 한 듯 매끈하고 탱탱한 수분 볼륨 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 11가지(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탤크, PABA, 페트롤라튬, DEA,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계면활성제, 프로필렌글라이콜)를 무첨가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유사한 제품 출시 속에서도 9억 원의 판매 호조를 보이며 원조 물벽 크림의 저력을 보여준 ‘블랙 잼 시즌2’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6종 구성에 89,000원 선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