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신풍제약은 자체 개발한 스킨케어 화장품인 ‘아이나이’ 브랜드로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 겔 등 2종을 출시했다.
아이나이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제품으로 천연 재료를 사용, 순수함을 표방하는 보습제로 피부트러블을 완화하는 제품이다.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는 천연 흰 민들레 추출물로 만들어졌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흰 민들레는 피부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부트러블을 개선시킨다고 소개돼 있다. 또 강한 보습과 피부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히알우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미스트 사용 후 수분이 증발되면서 다시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흰민들레 추출물의 여러 가지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에 쉽게 함유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 겔은 레드클로버라는 덴마크 풀로서 200년 전부터 유럽에서 상처를 치료하는 약초로 사용돼왔으며, 콩의 10배 이상 함유돼 있는 이소플라본성분이 피부진정 및 보호 작용을 한다. 히알루론산을 첨가해 강한 보습과 피부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와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겔 모두 화학성분의 사용을 최소화한 천연 원료를 사용해 얼굴 뿐 만 아니라 모든 스킨과 타입에 적용이 가능하다”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한 만큼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