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정부재 기자] 화장품 OEM ODM 제조 전문기업인 뷰티화장품(대표 오한선)이 12월 2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년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2015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족친화인증은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자녀출산과 양육지원 등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모범적으로 조성해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여성가족부의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날 수여식에는 뷰티화장품을 포함해 총 427개 기업과 기관이 새로 인증을 받았다.
뷰티화장품은 모든 직원의 정직원 전환과 제조공정 안정, 고용 안정화 확보로 만족도를 향상시켰고 학자금, 가족건강검진 지원 등의 가족친화 경영 실천제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뷰티화장품은 지난 3월 여성친화 일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오한선 대표이사는 “지금 실천하고 있는 스마트 워크나 유연 근로제 외에도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된 만큼 앞으로 가족 친화적 직장 조성을 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해 가정과 직장 모두 행복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