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최미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히 4월 그린데이는 지구의 날을 맞아 ‘Walk Play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양말 브랜드 ‘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Walk Play Love’ 캠페인은 매연 등 환경 오염으로 고통 받는 지구를 위해 교통편 대신 유쾌한 양말과 스니커즈를 신고 즐겁게 걷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결제 금액에 따라 2만원 이상 구입 시 100원에 양말 1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 2만원 배수에 맞춰 양말도 배수에 맞게 구매 가능하다.
인기 제품들은 3일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드로잉 ▲애플 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마이 립밤 등 일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비자 시카 밤(80ml) ▲애플 씨드 클렌징 오일(300ml) ▲퍼펙트UV 프로텍션 크림(100ml) 등 총 9종의 대용량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고 외국인 고객에게는 해외카드 인증 시 ‘일반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이니스프리 4월 그린데이 인기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