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2013 SPRING NAIL TREND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반디의 봄 컬렉션은 60년대 모즈룩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모즈룩의 대표 코드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러는 총 5가지로 애시드한 컬러감과 파우더리한 파스텔 톤의 컬러를 밸런스 있게 구성했다. 특히 화이트 아웃된 느낌의 애시드한 옐로우와 민트를 이번 시즌 포인트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개한다. 파우더리한 파스텔 톤의 라벤더와 베이지는 로맨틱한 봄의 감성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2013 SS 컬러 트렌드는 애시드한 컬러감, 그리고 톤 다운된 파스텔톤 등 크게 상반된 두 가지로 나뉜다.
애시드 컬러의 경우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 컬러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번 봄 시즌에는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그 중에서도 레몬, 민트, 라임 등의 아이템은 꼭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이와 반대로 파스텔 컬러들은 지난 시즌의 라이트 핑크, 그린, 스카이 블루 등의 컬러와는 상반된 톤 다운 파스텔 컬러 톤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퀘어 네트 아트’를 추천한다. 화려한 패턴 매칭이 돋보였던 2013 SS 캣워크와 역동적인 테니스 네트에서 영감을 얻어 지칭한 반디의 ‘스퀘어 네트 아트’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차분한 느낌의 배색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반디 에크루 베이지& 화이트 앱솔루트, 핑크 라벤터&화이트 앱솔루트 등을 믹스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면, 역동적인 느낌의 매칭을 원할 경우 레몬드롭& 화이트 앱솔루트, 민트팝&화이트 앱솔루트 등의 배색을 선택할 것을 제안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