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다 통신원 엘라 장] 북미 프랑스어 신문으로는 최고 부수를 자랑하는 캐나다 퀘백지역의 프랑스어 언론 매체인 Le Journal de Montréal 최근 한국 뷰티 제품에 주목했다.
독창적이고 앞서가는 뷰티 제품 자체 뿐 아니라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마케팅 부분에서도 K-뷰티의 강점을 인정하고 있다. 미디어는 특히 이니스프리(Innisfree) 브랜드의 최신 제품인 12개의 보석에서 영감을 얻은 파우더를 소개했다.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매트 파우더'라는 뷰티 제품 뿐 아니라 이를 소비자에게 다가감에 있어서 새로운 포장재와 컨셉을 이용해 재발명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제품이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는 부분은 각 파우더에 열두달 탄생석과 이를 상징하는 행운의 메세지가 함께 전달된다는 것이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의 효과는 두말 할 나위가 없다. 한국의 섬, 제주도의 미네랄 성분과 같은 천연성분으로 제조됐으며 피부의 피지를 흡수해 더욱 신선하고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컬렉션은 퍼프와 함께 단 8달러에 판매되며 사파이어에서 부터 진주, 토파즈에 이르기까지 열두달의 모든 탄생석을 나타낸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캐나다 k뷰티 뷰티 마케팅 열 두달 탄생석 매트 파우더 행운의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