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4월부터 릴레이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를 6월에는 목동현대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세렌디뷰티는 6월 14일부터 24일까지 10일 간 목동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뷰티 카테고리가 과부화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차별화된 브랜드에 대한 업계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백화점은 뷰티 브랜드 유치에 힘을 쓰고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성황리에 마무리된 현대백화점 대구점, 천호점의 팝업스토어를 뒤이어 타 지점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오프라인에서도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목동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렌디뷰티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000원 상당의 선물 KIT를 증정한다. 또 10만원, 20만원, 30만원 등 구매 금액 대 선물로 ‘세렌디뷰티’의 정품을 증정하고, 기존 고객 방문 시 8,000원 상당의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상반기 가장 높은 판매율과 반응을 보여준 BEST 상품만을 모은 18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상품을 매일 서착순 50명에게만 9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세렌디뷰티 측은 “목동현대백화점의 자스민 VIP 회원들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정확한 팝업스토어 진행 기간에 대한 문의가 폭주했다”며 “목동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전 ‘세렌디뷰티’ 전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홈케어 세렌디뷰티 팝업스토어 럭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