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뷰티피플이 올 여름을 책임져줄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홈앤쇼핑의 대표 트렌디셀러 제품인 '광녀 돌(Doll)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와 '꿀녀 돌리쉬 립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다.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새겨진 틴케이스에 아이라이너 4종과 립 제품 3종이 들어간 메이크업 세트로 한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예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녀 돌(Doll)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는 사용 후 플랫 브러쉬로 블랜딩하면 섀도우로 바로 건조시키면 번짐 없는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섀도우 겸용 멀티 라이너다. 최대 150시간 지속 효과에 도움이 되어 오랜 지속력을 유지할 수 있다.
여름철에 걸맞는 베이지, 브론즈, 썸머코랄, 선셋로즈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하고 시원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진주가루, 루비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펄의 은은한 광택감이 더욱 아름다운 컬러감을 선사한다.
'꿀녀 돌리쉬 립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는 발색이 선명하고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지속력이 강해 자꾸만 지워져 번거로운 수정메이크업을 최소화하는 게 특징이다.
컬러는 봉숭아를 물들인 듯 수줍은 꽃잎 같은 돌리쉬 써니 코랄, 싱그러운 자두 톤을 머금은 생기있는 느낌의 돌리쉬 체리 핑크, 얼굴에 조명을 켜주는 붉고 화사한 돌리쉬 토마토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뷰티피플 아이라이너 꿀녀 돌(Doll) 썸머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