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무더운 여름밤 더위를 잊게 해줄 이색 여름 콘텐츠를 선보였다.
8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6회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아이스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씬님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한 번쯤 상상할 법한 ‘얼린 화장품으로 화장하기’에 도전했다. 영하 20도로 얼린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할지를 시도하는 실험이다.
우선 얼음 안에 얼려둔 화장품을 꺼내는 것부터 쉬운 일이 아녔다. 씬님은 공구까지 동원해 화장품을 꺼내는 데 성공했으나 화장품이 꽝꽝 얼어붙은 통에 화장이 쉽지 않았다.
샤베트가 된 스킨부터 발리지 않는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난관에 씬님은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발칙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씬님만의 이색 콘텐츠는 무더운 여름밤 안방극장에 시원한 쾌감을 전했다. 랜선라이프를 통해 획기적인 콘텐츠 기획력과 확고한 철학을 보여준 씬님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크리에이터로서 면모를 또 한 번 발휘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이영자는 감탄을 내뱉으며 “도전정신 때문에 눈을 뗄 수가 없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고 MC 김숙도 “항상 예쁜 메이크업 뭐가 재미있나 도전이 있어야 아름답다”며 극찬했다.
한편, 뷰티업계 ‘신의 손’이라 불리는 씬님의 별난 뷰티 실험정신은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6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씬님 뷰티크리에이터 JTBC 랜선라이프 냉동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