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정현진 기자]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지난 8월 31일 세계 최초 발효 커피 화장품인 ‘카베엘라’ 공식 런칭과 함께 (사)한국커피협회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나이스뷰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나이스뷰티 이석호 대표와 한국커피협회 이상규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청호나이스와 한국커피협회는 '바른 커피 알리기'와 함께 국내 커피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나이스뷰티 화장품 사업의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양사간 윈윈전략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나이스뷰티 이석호 대표는 “ 청호나이스가 세계 최초로 얼음 정수기를 만들어 성공신화를 썼던 것처럼 세계최초 발효 커피 화장품인 카베엘라는 청호나이스뷰티의 성장과 도약에 디딤돌이 될 것을 확신 한다”며, “ 이에 이번 한국커피협회와의 업무 협약은 나이스뷰티의 커피 화장품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양사간 긴밀한 업무 협조로 커피를 주원료로 한 화장품 시장을 부흥시켜 국내 뿐 아니라 해외로까지 파이를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나이스뷰티는 세계 최초로 발효 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KabeElla)’를 공식 런칭하고 현재 스킨,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10개 품목을 국내 온라인몰과 H&B스토어에서 판매할 계획이며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글로벌 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