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뉴욕에서 촬영한 ‘LIP TUATION’ 영상을 공개했다.
‘LIP TUATION’ 영상은 랑콤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촬영한 컨셉 필름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한 이사배의 립 메이크업 연출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사배는 영상에서 레드부터 버건디까지 강렬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 4종을 소개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컨셉의 패션까지 동시에 선보여 탑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먼저 블랙 컬러의 블라우스와 실버 톤의 주얼리에는 레드 컬러의 매트립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고 화이트 원피스에는 오렌지빛 코랄 컬러의 립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다. 이어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와 세련된 핑크 컬러의 룩까지 차례로 선보인 이사배는 다채로운 컬러만큼 톡톡 튀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사배는 제품을 꼼꼼하게 테스트하고 평가하는 등 메이크업 아티스트다운 모습도 선보였다. 랑콤의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바른 후 “각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입술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특히 이사배는 ‘압솔뤼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를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레드 컬러”라며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로 꼽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랑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뉴욕 립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