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하영 일본 통신원] 아모레퍼시픽 재팬이 전개하는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에서 오는 12월 26일 높은 발색이 장시간 지속되는 신제품 '샤인 시크 립래커 10색(각 1,350엔, 한화 약 14,000원)‘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또 이 제품들의 미니어처와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의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오리지널 포토 카드가 들어 있는 키트를 12월 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샤인 시크 립래커‘는 아몬드 오일과 동백 씨 오일, 호호바 씨 오일 등의 보습력이 풍부한 식물성 기름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과 복숭아 열매 추출물 등을 배합해 수분 입자를 투명한 오일로 포장해 선명한 색상과 광택을 실현했다. 또 틴트 타입으로 번짐이 덜하고 윤기있는 입술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 전개는 팝핑크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깊이 있는 레드, 누디 베이지 등이다.
미니어처 제품인 ’샤인 시크 립래커‘ 총 10색 중에서 한국 걸그룹 레드벨벳 5명의 멤버 아이린(IRENE), 슬기(SEULGI), 웬디(WENDY), 조이(JOY), 에리(YERI) 이미지와 어울리는 컬러들이 담겨져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에튀드하우스 샤인시크립 일본 아모레퍼시픽 립클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