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송아민 기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블루 라이트를 이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드름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아크제로(ACZERO)’를 카카오메이커스에 5월 8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매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카카오메이커스와 정식 입점 계약을 맺고 이를 기념해 ‘아크제로’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카카오메이커스에 첫 입점하게 된 ‘아크제로’는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 케어 디바이스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로 허가받은 제품이다.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했으며 피부에 물리적인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제로’는 여드름으로 신경 쓰이는 부위에 아침, 저녁으로 3분씩 하루 2회 집중 관리해 주는 것이 좋으며 피부 접촉 시에만 작동될 뿐 아니라 3분 시술 후 자동 꺼짐 기능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아크제로는 꼭 필요한 고민해결템”이라며,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합리적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띠베뷰티 아크제로 카카오메이커 입점 여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