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 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이 지난 24일 홈앤쇼핑 6차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 론칭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개수 231,145개를 돌파했다.
지난 24일 저녁 7시 2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시작된 6차 방송에서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 피부 고민이 시작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몰리며 방송 종료 10분을 남기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완판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아 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 보습 에센스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채워준다. 여기에 3종 트리플 보호막으로 짱짱한 꿀 보습 코팅까지 더해져 피부 겉과 속 모두 건조함을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 꿀 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완료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결점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며 맑은 안색을 부여한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버전인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혹한기에도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꿀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진화된 제품이다"며 "고객들의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한 만큼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조성아 홈앤쇼핑 피부 화장품 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