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셀큐어(CELLCURE)가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과 함께 듀오비타펩 스킨(20ml), 에멀전(20ml), 앰플(10ml)을 함께 구성해 기존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 하나만으로도 프리미엄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셀큐어의 특허 성분인 듀오비타펩™’을 함유해 미백, 주름, 보습, 탄력, 안색과 기미 잡티 개선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케어 크림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코팅되고 피부 속 깊이 보습력을 전달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한편, 셀큐어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29일 셀트리온스킨큐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김태희 고객 초청 사인회’를 진행한다. 자사몰과 직영점에서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셀큐어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베스트셀러 셀큐어 듀오비타펩 브랜드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