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한국 진출 이래 최초로 국내 모델을 발탁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이번에 배우 한지혜를 전속 모델로 발탁한 아베다는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현재 전국 34개 백화점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180여 개의 헤어 살롱에서 프로페셔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지혜는 아베다의 전속모델로서 ‘지구의 달’ 캠페인에 참가해 화보 촬영, 소비자 대상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가선이 이사는 “한지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며 “환경에 대한 미션을 실천하는 아베다와 한지혜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지혜는 지난 1월 아베다가 후원하는 국제 NGO ‘팀앤팀’과 케냐 가르센의 ‘타나 델타’ 지역 우물 사업 현장을 방문해 모델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다가오는 4월에는 아베다에서 매년 실시하는 ‘지구의 달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특히 4월 20일에는 한강시민공원 잠실 트랙구장에서 개최되는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 대회-WALK FOR WATER’에도 참석할 계획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