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3월 18일 오전 11시 보건환경연구원 회의실에서 새마을부녀회중앙연합회 회장단 18명을 초청, 박람회 홍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홍보 설명회는 새마을부녀회중앙연합회(회장 백옥자)가 5월 9일 박람회 주공연장에서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하게 됨에 따라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홍보동영상 상영, 주요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박람회장 현장투어로 진행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김종석 기획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2,000명의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오송 박람회에서 개최할 수 있도록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해 준 새마을부녀회중앙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박람회를 찾는 회원분들과 다문화 가족분들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뷰티체험과 화려한 뷰티쇼, 우수한 화장품·뷰티 용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힐링콘서트가 원할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새마을회원 가족과 다문화가정에 화장품·뷰티 박람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013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 박람회는 충청북도와 식품의약품안전청, 청주시, 청원군의 공동 주최로 오는 5월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청원군 KTX 오송역 인근의 첨단의료복합단지 부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