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봄맞이 한정판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9일 밝혔다.
2020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개화(開花) : 아름다움이 피어나다’라는 콘셉트로 봄을 상징하는 벚꽃과 보다나만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디자인됐다. 봉고데기와 패키지는 만개한 벚꽃잎으로 디자인해 완연한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프리볼트를 적용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사용해 헤어 스타일링 시 모발 큐티클을 정리해 윤기 나는 헤어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설계한 열판 덮개로 헤어스타일링 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보다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출시될 때마다 많은 인기를 얻은 시즌 상품으로 봄을 표현한 감성 디자인이 항상 눈길을 끌어왔다. 보다나 측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 덕분에 올해도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보다나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 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