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프리미어 안티에이징은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인 듀오의 첫 의약부외품 클렌징 밤인 ‘듀오 더 약용 클렌징 밤 배리어’를 지난달 22일부터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금까지 총 1,400만개를 판매한 스테디셀러인 ‘듀오 더 클렌징 밤’ 시리즈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용타입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의 ‘민감함’을 느끼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이를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민감하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서 건강한 피부로 만들기 위해 내놨다.
이 제품은 기존 ‘듀오 더 클렌징 밤’ 시리즈와는 다른 탄력 캡슐을 추가 혼합해 큰 것과 작은 것 2개의 탄력 캡슐에 의한 쿠션 구조가 민감한 피부의 요철을 막아 메이크업과 오염물질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이 제품은 염증을 억제하고 피부 거칠음을 방지하는 약용 유효성분인 감초(stearyl glycyrrhizate)에 병풀(Centella asiatica)추출물, 인삼추출물 등의 성분을 독자적으로 혼합한 배리어 레스큐™가 함유됐다. 또 피부 트러블의 원인을 억제하는 쌀겨 오일, 자극에 의한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컴프리 추출물, 피부세균 밸런스를 정돈하는 옥수수 유래의 미용성분을 배합해 사용할 때마다 민감하지 않은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듀오 #약용타입 클렌징 밤 #프리미어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듀오 더 약용 클렌징 밤 배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