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지난 3월 29일 중국 북경 CGV에서‘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런칭 기념행사를 전속 모델인 동방신기의 팬 사인회와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류스타인 동방신기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과 수많은 취재진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중국에서 런칭된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국내 출시 15개월 만에 150만 병의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으로 뷰티 한류 열풍의 거점인 중국 현지고객과 언론에 첫 선을 보인 자리였다.
현지에서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최선 중국법인 지사장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우수한 제품력과 한국에서의 인기로 이미 출시 전부터 중국 현지에서 관심이 높아 비비크림의 뒤를 이어 뷰티 한류 열풍을 이어갈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재 미샤는 중국시장에서 매년 평균 4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 및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는 이날 행사와 함께 구순구개열 어린이 치료를 돕고 있는 중국 스마일엔젤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