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7 (월)

  • 맑음동두천 1.2℃
기상청 제공

업체

피현정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 홈쇼핑서 '완판'

한국화장품과 공동 개발 '360 탄산휩클렌저' 인기 폭발


▲ 피현정 에디션 GS홈쇼핑 방송 모습.

지난해 CC크림의 최초 개발자로 화제가 된 국내 톱 뷰티디렉터 피현정과 한국화장품이 공동으로 개발한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가 지난 3월 말 홈쇼핑 출시 후 매진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피현정이 만든 ‘저자극 세안법’이란 피부보호막을 손상시키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쫀득한 탄산 거품이 손과 얼굴 사이에서 미세 브러쉬 역할을 해 피부에 손이 직접 닿지 않고 세안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세안법을 제품화한 ‘360 탄산휩클렌저’는 일명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라 불리우며 화제가 되고 있다.

피현정 디렉터는 “무의식 중에 매일 해온 잘못된 세안법이 피부노화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지적하며 “뽀득뽀득한 느낌에 익숙해져 합성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클렌저로 박박 문지르는 세안법을 지속하면 피부보호막이 손상될수 있으므로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세안을 통해 수분 유지와 표피층 손상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GS홈쇼핑 문지현MD는 “작년부터 힐링 열풍이 뷰티 업계에도 영향을 미처 저자극 화장품이 화두가 되면서 최소 성분,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현정에디션 생크림클렌저가 여성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매진을 기록했다”며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세안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트렌드 세터 제품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현정 디렉터의 신상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저자극 세안법을 실현하는 생크림 클렌저가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