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일본 (주)POURSOIN은 베트남에서 PBeauty 센터 뿐 아니라 새로운 개념의 숍인 ‘vien CO2’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주)POURSOIN 해외영업부는 급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국가와의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를 시작해 현지법인 ‘V&J’를 설립하고 많은 기업들을 베트남 국가로 진출시키고 있다.
POURSOIN은 이 서비스를 통해 일본의 많은 기업들을 베트남 시장에 진출시키고 있다. 2020년에는 코로나 재난에도 불구하고 큰 영향을 받지 않고 베트남에서 테스트 마케팅 사업을 전개했다. 테스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현지의 반응을 확인해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기업들에게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POURSOIN은 PBeauty center(Pspa)를 베트남 국내에 개설하고 있으며 POURSOIN 화장품을 취급하는 매장은 현재 108개 매장에 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운 개념의 스토어를 시작했다.
# 새로운 개념 숍 ‘vien CO2’ 스토어
테스트 마케팅 후에 판로 확대를 위해 현지의 디스트리뷰터가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주)POURSOIN은 새로운 개념의 숍인 ‘vien CO2’를 시작했다. 매장에서는 일본의 우수한 제품을 베트남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vien CO2’ 숍은 앞으로 프랜차이즈로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진출 기업 (주)FAVORINA 소개
(주)POURSOIN와 (주)FAVORINA은 상호 협력체제를 맺고 매매계약을 체결했다. 스파클링 클리어 팩을 베트남에서 테스트 마케팅을 실시했을 때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많이 얻었다. 이를 계기로 베트남에서 판매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현재는 베트남의 에스테틱 살롱의 코스에 이 제품을 도입했다. 앞으로도 판매 확대를 위해 스파클링 클리어 팩과 (주)FAVORINA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새로운 개념의 스토인인 ‘vien CO2’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일본 #(주)POURSOIN #베트남 #진출기업지원 #오프라인숍 #Co2스토어 #vien CO2 #현지디스트리뷰터판매활동 #PBeauty center #(주)FAVOR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