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17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지난 17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임직원 및 전국의 뷰티카운셀러 1000여명과 함께 ‘코리아나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 뷰티 카운셀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우수 뷰티 카운셀러 대상은 역삼 뷰티센터 김성희 수석국장과 양재 뷰티센터 소현숙 국장이 수상했다.
▲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 |
유학수 대표는 “코리아나화장품이 깨끗한 생산 기계와 무균 설비, 정확한 관리 시스템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CGMP 인증을 획득했다”면서 “코리아나의 우수한 생산 관리 시스템을 인정 받은 만큼 더욱 품질 높은 제품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가 지난해부터 IVI국제백신연구소를 후원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임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행사에는 라비다가 새롭게 선보인 럭셔리 라인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또 개그맨 김영철이 ‘일단 시작해!’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쳐 뷰티 카운셀러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장 내에는 IVI국제백신연구소의 후원활동을 홍보하고 동참을 호소하기 위한 IVI존이 마련돼 많은 관심을 받다. IVI국제백신연구소는 개발 도상 국가에서 에이즈, 말라리아 등 감염성 질환으로 인한 어린이들의 사망과 장애를 줄이고자 UN개발계획의 주도로 설립된 비영리 국제기구다.
라비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표 품목인 파워셀 에센스 1개를 구매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후원해 어린이 1명을 구하는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