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사무엘 안 캐나다 통신원] 캐나다의 화장품 브랜드 '디 오디너리'는 인스타그램과 틱톡과 같은 SNS를 통해 몇 년 만에 대성공을 이뤘으며 매년 전 세계적으로 팬이 늘어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디 오디너리는 세계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브와 바이오더마, 세라베를 앞지르고 41개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것으로 조사됐다.
# 브랜드 출시 10년 미만, 전세계 41개국 검색 1위 차지, Z세대 '틱톡' 킴 카다시안 유명 인플루언서 지원
10주년을 아직 기념하지 않은 브랜드인 디 오디너리는 몇 년 만에 가장 인기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들 중 하나가 됐다. 전문조사기관인 스킨케어 히어로에서 분석한 전 세계 70개 이상의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디 오디너리는 도브(9개국 1위), 바이오더마(6개국 1위), 세라베(5개국 1위) 등 같은 글로벌 브랜드보다 훨씬 앞서 전 세계 41개국에서 검색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에스티로더의 브랜드인 디 오디너리는 SNS, 특히 Z세대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틱톡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이 브랜드는 2억 2,00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는 킴 카다시안 같은 수많은 인플루언서의 지원을 받고 있다. 디 오디너리는 더 간단한 제형, 논란의 여지가 없는 성분, 심플한 패키징, 가성비 등 현재 트렌드에 부합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기능성 브랜드로 포지셔닝했다.
# 더 간단한 제형, 논란 여지 없는 성분, 심플한 패키징, 가성비 등 트렌드 부합 소비자 니즈 충족
이 브랜드의 소매가는 3.5달러~28.9달러(한화 약 4,000~32,000원)이며 대부분은 10달러(한화 약 11,000원) 미만이다. 주요 소비자들은 이 브랜드의 가격 정책에 만족하고 있으며 높은 가성비로 만족한다는 댓글을 틱톡에 남겼다.
스킨케어 히어로의 연구에 따르면, 디 오디너리는 미국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검색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검색된 브랜드의 랭킹을 보면 고객 접근 가능성에 따라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음이 확인됐다. 도브는 보스니아, 바하마, 자메이카 등 같은 9개 국가에서 검색 목록 1위를 차지했으며 바이오더마는 헝가리를 포함한 6개 국가에서 검색 목록 1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세라베, 에스티로더, 로레알파리, 비쉬, 크리니크, 뉴트로지나인 것으로 조사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캐나다 #화장품 #디오디너리 #에스티로더브랜드 #세계가장인기 #전세계41개국검색1위차지 #스킨케어브랜드 #더간단한제형 #논란여지없는성분 #심플패키징 #가성비 #트렌드부합 #소비자니즈충족 #인기비결 #Z세대틱톡 #인플루언서 #SNS대성공